요즘 핫한 영화배우는 참 많다고 본다.



나는 영화 극장에 대해 잘모르지만 시즌인것같기도하고 대작들이 많이나오고 스타배우라고 불리는 자들이 참많다

하지만 나는남자이고 그냥 단순히 딱히 끌리는 배우는 없었는데 일년전인가 이년전쯤에 하정우라는 배우를 알게되었다.

그전에도 많은사람들에게 하정우라는 이야기를들은적은 있지만 그게 누구야 라고 만생각했고 그냥 흔한 연애인들중 한명이겠거니

하고 얼굴도 모르는상태였고 본것같기도했지만 까먹었을정도였다.

하지만 내가 영화를 몇개본후에 하정우가 되게 매력적인 남자라는 생각이 들었다. 연기력을 떠나서

그리고 요즘 여자들중에 이상형이 하정우라는사람도 참 많다

하정우가 물론 지금은 인기가 많고 작품과 영화로써 많은 매력을보여주었기에 당연하다고 생각은 들지모르지만 왜 그런지 나는 남자로써

부럽기도하고 이유가 생각이 든다

하정우는 참 남성다운느낌이 드는배우이다. 내가 남자로써 원하는 되고싶은이미지가 남성다운느낌인데

하정우는 그것을 가지고있는 남자인것같다. 외모자체를 봐도 수컷의 냄새가 엄청나게 나고 목소리도 그렇다

실제로 이사람의 목소리는 이병헌처럼 매우 좋다고 사람들이 생각을하고 실제로 목소리로 cf등에도 촬영한적이많다

예전는 나는 그저 잘생긴사람이 최고라고생각하였지만 요즘에는 그것보다도 그사람이 가진 매력과 느낌 분위기가 매력적인방식으로 표현되는사람이 최고인것같다

그것이 티비에 나오는 연애인이든 그저 일반인이듯 마찬가지이다. 물론 말도안되게 원빈이나 장동건이면 또 예외가 될수도있겟지만 

충분히 잘생겼지만 그다지 대중에게 이미지가 어필되지도못한 사람들이 엄청나게 많다는사실이 그것을 증명하고있다. 

또 물론 일반인치고는 잘생겼지만 연애인들중에서는 그것보다 잘생긴사람은충분히 많은데도 불구하고  그 정도외모로 톱을 달리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다. 그것을 보면 사람들은 조금 더 잘생긴것을 멋지다고 생각하는것이 아니라 어떤이미지를 가지고있느냐가 중요함을

느낄수가있다

나는 하정우가 그런사람들중에서 최상위권인사람이 아닐까 생각을 한다 외모는 물론 타고난것도 있겠지만  방송에서 보여지는 성격과 말투나 느낌등이 참 매력적인방식이라고본다. 

느낌자체도 괜찮고 영화배우로써는 뛰어난배우인사람이다.